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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중국에서의 명품 소비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에도 둔화되면서 세계적인 럭셔리 기업들이 매출 하향 조정에 나서고 있다. 카르티에의 소유주인 리치몬트를 비롯한 에르메스, 루이뷔통 모에헤네시(LVMH), 구찌의 모회사 케링 등 주요 브랜드들이 중국과 미주 시장에서 매출 감소를 경험하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에도 중국에서의 명품 소비가 둔화되는 상황에서 세계적인 럭셔리 기업들이 매출 하향 조정에 나서고 있습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카르티에의 소유주인 리치몬트는 2분기에 미주 시장에서 매출이 4% 감소했으며, 중국 중심의 아시아 시장에서도 매출이 실망스러웠습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에르메스는 4.21%, 루이뷔통 모에헤네시(LVMH)는 3.7%, 구찌의 모회사인 케링은 1.95%의 매출 감소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주로 중국과 북미 시장에서의 매출 성장에 크게 의존하고 있던 럭셔리 업체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에는 중국이 북미와 함께 세계 명품 시장을 주도하는 주요 플레이어로 인식되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초 코로나19 방역 봉쇄가 해제되면서 경기 회복이 예상되었던 중국 경제는 2분기를 지난 이후 디플레이션을 나타내는 각종 지표로 인해 불확실성이 높아졌습니다.

 

 이에 따라, 럭셔리 브랜드들은 앞으로 중국 시장의 부진을 감안한 매출 전망치를 재조정하고 있으며, 이는 그들의 전략을 재평가할 필요성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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